천만 관객을 눈앞에 두고 최고의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한국 영화 "파묘"에 대한 인기가 미국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한국영화 <파묘 Exhuma>가 지난 3월 15일 LA에서의 개봉을 시작으로 3월 22일 시카고와 아틀란타,뉴저지,시애틀을 포함한 미국의 주요 도시에서 개봉한다.
장재현 감독이 각본과 감독을 맡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로 한국의 최고 연기파 배우 최민식, 김고은, 캐릭터 소화력이 뛰어난 유해진 그리고 이도현이 주연을 맡았다.
초자연적인 사건에 시달리는 로스앤젤레스의 부유한 가족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젊고 재능 있는 두 무당인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 (1995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러다가 화림은 '무덤의 부름'이라 불리는 가족을 괴롭히는 조상의 사악한 존재를 감지한다.화림은 자신의 분야 최고의 풍수사 상덕(최민식)과 장의사 영근(유해진)의 도움을 받아 무덤을 파고 조상을 달래기 위해 나선다.
그러나 그들은 한국 시골마을의 수상한 장소에서 무덤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은 발굴을 진행하지만, 이는 그 밑에 묻혀 있던 사악한 힘을 풀어줄 뿐이다.
무덤 아래에 묻혀 있는 끔찍한 결과를 불러일르키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영화 파묘에 나오는 배우 4명의 연기력 이 영화를 더욱 재맜게 만들고 있다.
Movie Landing Page: https://wellgousa.com/films/exhuma
Comments